물건 구매를 하고 입금을 하였던 구매자 입니다...
제가 물건이 꼭 필요해서 미리 구매를 해놓고 29일 입금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물건 발송을 확인하고자 전화를 하였는데,,
제일팩 측에서 가격이 변동되어 물건을 보낼수 없다고 합니다.
그게 무슨말이냐고 했지요,,,,
그랬더니 손해보면서 물건을 팔수는 없다고 하네요,,,
그게 당연한 것이긴 하지요,,,,
그런데 말입니다,,,,
그럼 홈페이지에 가격을 수정하였어야지,,,,,홈페이지 가격과 실제 물건값이 다르다면,,,
이걸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까요,,,
사실 그냥 넘어갈수도 있는 문제였습니다,,,,
그런데,,,전화받는 직원은 정말 ,,,,,최악이었습니다,,,,,
실실 웃어가면서,,,말꼬리 딱딱 끊고,,,,
내가 뭘잘못했다고 이런 대접을 받아야하죠?
이런식으로 장사하는 제일팩,,,,,,,
오래가긴 힘들것 같습니다,,,,
대표자는 어머니이시고 임** 부장님이 다 관리하시는 것 같은데요,,,,
직원쓰실때,,,,좀 비산월급 주더라도 머리에 지식이 가득한 직원을 뽑으세요,,,,
다른것만 가득한 직원들은 좀 아닌것 같습니다,,,,,,
홈페이지에 가격과 실제가격이 다른것은 고객과의 신뢰를 스스로 무너뜨리는 일입니다,,,,,,
그리고 맨끝에 항의전화를 하는데,,,,어제 입사해서 사장님을 모른다고 말하면 전화 끊어 버리던 여자 직원분,,,,,,
정말 최악의 여사원 끝판왕 같네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